'따귀 게임'으로 한국에서도 꽤 유명했던 [로즈 & 카멜리아(Rose & Camellia)]. Pig-Min에서도 그 제작팀인 니고로(Nigoro)를 인터뷰 한 적이 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이 역작이, 일본 쇼크웨이브에 공급됩니다!

니고로는 꽤 괜찮은 게임을 비교적 빨리 잘도 만들어내는데, 미묘하게도 상업적인 접근이 없어서 의아했는데요. 최고의 히트작인 [로즈 & 카멜리아]가 일본 쇼크웨이브에 들어가게 되면서, 앞으로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쇼크웨이브에 출전하며 뭔가 바뀐 점이 있다고도 하는데, 아직 확인은 해보지 못했습니다.

&

이 관련 기사가 일본의 CNET에 실렸는데, 해외에서 소개된 부분을 열거하며 Pig-Min의 인터뷰 링크가 탑재! 네이버 번역기에 따르면 '한국의 유명 게임레뷰사이트로부터의 인터뷰'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제 Pig-Min은 일본의 CNET에도 실리는 유명 게임레뷰사이트. 데헷.

P.S. : 위 CNET 기사에 의하면, 무려 다카하시 명인도 이 게임 즐기고 좋아한 듯. ... 역시 레트로지향.

관련 링크 :

Pig-Min 내부
Interview : 나라무라(Naramura), '따귀 게임' [로즈 & 카멜리아(Rose & Camellia)]를 만든 니고로(NIGORO)의 리더
[로즈 & 카멜리아(Rose & Camellia)] 리뷰

Pig-Min 외부
일본 쇼크웨이브의 [로즈 & 카멜리아]
일본 CNET에 실린 관련기사

Comments

익명
2008-06-12 23:09:13

비공개 댓글입니다.

익명
2008-06-13 17:01:55

비공개 댓글입니다.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