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농담 / 패러디 / 동인지가 아닌 실제 상황입니다.

참고 : 잠보니스틱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로 발간될 표지의 '초판'본. (재판은 커버 색감이 다름.)

마블(Marvel)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기사에 의하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Amazing Spider-man)] 583호에 미국 대통령 당선자인 오바마(Obama)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책에서 줄거리가 완결되는 원 샷(One Shot) 단편이겠지만, 현실의 게스트가 저렇게 크게 박힌다는 것 자체가 이미 대단. 내용은 스파이더맨이 취임식에 촬영 갔다가, 오바마가 둘이 된 상황을 해결하는 코믹물인듯 싶네요.

일단 오바마는 '스파이더-맨 코믹스의 콜렉터'였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 잠깐일듯 싶긴 하지만, 그런 과거가 회자된다는 상황 자체가 매우 멋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상원의원 당시 슈퍼맨 포즈 취하는 사진도 있다고 합니다.)

과연 이 책이 얼마나 팔리게 될지도 궁금한데요. 오바마 당선을 다뤘던 뉴욕 타임즈가 품절 / 프리미엄 붙어서 ebay에서 거래 / 뉴욕 타임즈 자체적으로 콜렉터즈 에디션 만들어 온라인 판매했던 과거를 떠올리면, 이 책도 만만치 않게 팔려나갈 듯 싶습니다. 게다가 이미 배경 색감이 다른 재판 커버까지 공개한 상태. '2개 사라'는 거겠죠.

(이 아래에 첨언하고 싶은 얘기가 더 있지만, 여긴 아고라가 아니고 / 광님은 미네르바가 아니니 생략합니다.)

Comments

익명
2009-01-10 19:43:52

비공개 댓글입니다.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