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 : Reckah
발매연도 : 2007
가격 : 프리웨어 (웹게임)

색깔 바꿔가며 점을 먹어야 하는데... 대체 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직관적이고 재미있고 간단한 손쉬운 게임처럼 보인다. ... '쉽다'는 맞다.

화살표 좌우키를 연타하면, 애가 길어지면서 속도가 붙어 이동합니다. '점'을 먹어 좌측 상단의 숫자를 보충해야 하는데, 색깔이 다르면 먹지 못하므로 1 2 3키를 이용해 색깔을 바꿔가며 먹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내려오는 3색의 기뢰(?)를 먹으면 점수가 올라가는데, 그때마다 색깔별로 숫자가 하나씩 줄어드므로 점을 먹어 보충해야 하죠.

... 까지는 좋다고 치고. 저 기뢰가 바닥으로 떨어지건 어쩌건 페널티 전혀 없습니다. 죽는건 벽에 부닥치거나, 0이 된 숫자의 기뢰를 받았을때 뿐. 즉 가만히 세워두더라도 안 죽습니다. 현재 이 글 쓰면서 3 분 정도 놓아두고 있는데, 게임오버 안당하고 있음. 저절로 와서 먹힌 기뢰때문에 숫자가 줄어든 다음에야 죽겠지만, 그 전에는 별다른 일 없겠네요.

화살표 좌우키를 연타해 속도 붙이는 시스템 하나만큼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그 외에는... '이거 왜 만든거지?' 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게임 하는 곳 : Armor Games

P.S. : 놓아두고 시간이 좀 지나니, 화면을 가득 채울만큼의 기뢰가 떨어집니다. ... 이건 점을 먹고 자시고를 떠나, 그냥 '게임 불가'의 상황.

P.S. 2 : 딱히 강조해 굵은 표기 하고싶은 부분이 없는 게임이라서, 이 글에는 하나도 볼드가 없습니다.

Comments

No comments.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