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서퍼(Silver Surfer)]의 '팬이 만든 한글 자막화' 이후 엄청나게 퍼져나가, 한국에서도 팬이 많은 AVGN. 서양에 그의 팬이 없을리 없죠. '팬은 영상으로 말한다!'랄까. 그런게 꽤 많이 만들어졌는데, 그 중 몇 개를 골라 소개하겠습니다.


이건 팬 영상이 아니고, DVD 광고(...)

구작 에피소드를 묶은 DVD를 내놓은바 있는데, 그 광고 영상입니다. ... 사볼까 싶긴 함. (이미 티셔츠와 주제곡 MP3는 샀습니다.)


영상은 둘째치고... 유로 테크노?

이 훌륭한 리메이크 곡을 만든 자의 홈페이지는 여기. (영상을 볼때보다 감동이 좀 적긴 합니다.) 워낙 유명해져서, 위에 적은 AVGN 공식 DVD의 서플로도 들어가있다 합니다. ... 다 좋은데 자기가 만들어서 자기가 유포하는 곡이면, 태그는 좀 제대로 넣어달라는.


[기어즈 오브 워(Gears of War)] 같은 최신 게임은 본인이 안하니까, 팬이 해버렸다.


같은데서 하나 더 했다. [레지스탕스(Resitance)]

게임트레일러에 붙어있는 설명을 보면, AVGN 본인에게 보여주고 좋아했다고도 하는데, 따로 확인은 안했습니다. 확실히 오리지날 AVGN의 '표정 연기'가 꽤 괜찮아서, 그걸 빼고 S - F 만 하니 좀 심심하다는 느낌.


솔직히 재미는 떨어지는 Angry Video Game Fag의 [Might & Magig] part 1.


위에 이어지는 part 2.

역시 틈새시장(?) 공략. 레트로 + PC = 틈새시장... 이라고 생각했는데, 닌텐도 판이군요(...) 저것도 콘솔용이 있었군(...) ... 근데 목소리 대박 큼.


... 뭐라도 [심즈(Sims)] 시리즈의 스킨화를 피해갈 수 없는건가;

요건 특이한(?) 맛에서 좀 재밌었습니다. ... 게임 안에서 다른 게임 커버를 보다니(...) 벽에 마리오 붙어있는 것 봐라.


... Happy Video Game Nerd?

뭐랄까. 팬 작업으로 나온 동영상들이 그다지 만족(?)스럽지는 않네요. 하긴 AVGN은 워낙 짱쎄서, 넘사벽이긴 하죠. 아마 '음악'이나 '그림' 쪽에서는 굉장한(?) 것들 여럿 나온거 같은데, 제선에서 따로 찾기 애매하니 패스.


Comments

No comments.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