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0 the moon selected for IndieCade Showcase at E3! - 2013/05/28, 터틀 크림 영어 블로그

Pig-Min Agency의 1호기인, 터틀 크림의 [6180 더 문]이 2013년도 인디케이드의 쇼케이스에 선정되었습니다. 지금은 휴재중인 2호기 악쇼크(Arcshock) 또한 [샌드 캐슬]로 2010년도 인디케이드 쇼케이스에 선정되어 E3에 나간적이 있었죠. 이로써 Pig-Min Agency 소속으로 게임을 완성해 공개한 두 팀 모두, 인디케이드의 쇼케이스까지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인디케이드 쇼케이스는 인디케이드 본행사가 아닌, E3에 인디케이드 쇼케이스 부스를 세워 전시하는 행사입니다. 쇼케이스에 꼽힌다고 꼭 인디케이드 본 행사에서 상을 타는건 아닙니다만, 어쨌건 E3에 나간다는 것 자체가 굉장한 기회죠. 2호기때는 아무도 가보지 못해 게임과 사진만 거기 있었지만, 터틀 크림의 박선용은 참석할 예정입니다. 주죄측에서 비용 부담을 해주지 않고 자비로 가게 되지만 여하건.

인디 로얄의 '데뷔 번들'로 첫 공개된 [6180 더 문]은, 현재 맥/리눅스를 비롯한 iOS와 안드로이드로 포팅을 계획중이기도 합니다. 더 많은 운영체제와 플랫폼으로 만들어 더 큰 세상을 향해 뻗어나갈 예정입니다.

Comments

No comments.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