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편이 나올 줄이야...

[갈콘(Galcon)]이 PC에서 많이 팔렸는지는 의문이지만, [다이슨(Dyson)] 등의 유사 작품들이 많이 나오게 할 첨병이 되었죠. 장르를 열고 들어간 키가 되었단 얘기입니다. 이후 아이폰(iphone) 으로 이식되어 나름 팔았는지 / 작년 10월에는 [갈콘 랩스(Galcon Labs)]라는 추가 버젼도 나왔습니다. 그 공식 후속작인 [갈콘 퓨전(Galcon Fusion)]이 나와버렸군요.

예고편만 봐도 이전의 [갈콘]보다 훨씬 많은 유닛과 혹성이 등장하는 듯 보이는데, HD 그래픽 / (뭔 뜻인지 모르겠지만) 상호작용하는 사운드트랙 / 멀티 플레이 - 팀 게임 - 솔로 미션 / (스팀에서) 덕후 목표 / 스텔쓰(Stealth)와 어쌔신(Assassin) 등의 게임 형식 / 80년대 풍의 레트로(!) 모드 / 색약 색맹 등을 위한 모드 등이 추가되었다 합니다. 데모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윈도우즈 / 매킨토시 / 리눅스를 받을 수 있고, 시대의 흐름에 따라 스팀에서도 판매중.

Comments

익명
2010-09-21 18:07:44

비공개 댓글입니다.

Trackbacks


갈콘 Galcon - 이상한 나라의 발광머리앤
2010-02-16 22:45:46

http://pig-min.com/tt/2815 엄청 재미있게 즐긴 Dyson의 시초?가 된 게임이라고 한다.다급하게 앱어플 쪽을 뒤져보니 역시나 있구나!!게다가 lite 버전으로도 있다. 한번 해봐야지.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