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부 사항 확인차 크리스틴 러브에게 메일을 보냈으나, 아직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만약 수정할 부분이 생긴다면 이 글에 업데이트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 업데이트 1 (2013/06/04 12:01)
크리스틴에게 답변을 받아 적어둡니다.
- CD는 역시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헤이트플러스 사운드트랙 맛보기는, 밴드캠프 키를 줍니다.
- 포스터는 저 박스 안에 접어 넣지 않고, 뽕뽕이로 둘러싼 큰 봉투에 말아서 보낸다고 합니다.
- 크리스틴 러브가 직접 보냅니다. 고로 싸인을 원하는 분은, 주문한 후 크리스틴 러브에게 연락해보세요. 주문이 끝나면 크리스틴 러브의 이메일을 보실 수 있고, 혹은 그녀의 텀블러 오른쪽에서 이메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크리스틴 러브의 텀블러 공지에 의하면, 현지 시각으로 2013/06/03부터 [아날로그 : 어 헤이트 스토리]의 딜럭스 에디션이 인터넷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2013/05/09의 공지에 따르면, 원래 이 상품은 캐나다의 지역 행사였던 빗 바자(Bit Bazzar)에서 팔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해당 행사에는 20팀 이상의 인디 게임 팀이 참여해 한정한 굿즈를 팔았다고 합니다. 200개 한정이었고, 인터넷 판매 시점에서 180개만 남아있습니다. 즉 소량 한정판입니다.

현재 이 상품은, 크리스틴 러브가 입점한 리본 서비스를 통해 운송료 포함 45$에 살 수 있습니다. 단 리본 서비스가 페이팔을 받지 않기 때문에, 해외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발빠른 제리얼넷도 결제 대행 등록해 두었습니다.

이 딜럭스 에디션에는 다음과 같은 상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두 장의 11"x17" (28cm x 43cm) 포스터
• *뮤트와 *현애의 페이퍼크래프트 인형
• 두 개의 무궁화호 패치 (의류 부속)
• Analogue: A Hate Story + OST 번들 Steam 키
• Hate Plus 사운드트랙 맛보기 <밴드캠프 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게임 패키지라기 보다 굿즈에 가깝습니다.
CD나 매뉴얼 등은 들어있지 않고, 스팀 키만 제공됩니다.

- 포스터를 접어서 배송할지, 아니면 별도 통에 말아서 배송할지, 아직 정확한 답변을 듣지 못했습니다.
운송료가 15$ 밖에 되지 않는 것을 감안하면, 접어서 배송할 확률이 큽니다.


- 포스터 저 박스 안에 접어서 넣지 않고, 뽕뽕이로 둘러싼 큰 봉투에 말아 보낸다고 합니다.

어찌 되었건 소량 한정판은 맞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시길.

Comments

No comments.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