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헤이트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http://hateplus.com/

영어판 발매는 2013/08/19, 한국어판 계획은 아직 잡혀있지 않습니다.

해당 게임의 정보에 대해, 크리스틴 러브에게 좀 더 물어봤습니다.

- [아날로그 : 어 헤이트 스토리]의 DLC가 아닌 별도의 게임. 즉 본편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 [아날로그 : 어 헤이트 스토리]의 세이브 파일에서 연동이 되고, 각 루트마다 매우 큰 차이가 있다.
  -> 추측 : 엔딩이 5종류인데, 그 중 최소 3종류의 분기일 듯. 스크린샷에 의하면 할렘 루트도 존재.

- 만약 세이브 파일이 없다면, 게임 시작 때 몇 가지 질문과 답변을 통해 루트를 결정한다.

- [헤이트플러스]를 한 번 끝까지 플레이할 때, 실제 시간으로 3일이 걸린다.
-> 추측 : 실제 세상의 시간에 맞추어 돌아가는 이벤트가 나올 수 있다.

---

이번 메일에서 받은 답 외에도 다음과 같이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 추측 : 텍스트의 내용은 [아날로그 : 어 헤이트 스토리]의 이전 이야기. 하지만 플레이하는 상황 자체는 본편의 다음 시간. 더 미래에 훨씬 과거를 체험하는 상황.

-> 추측 : [아날로그 : 어 헤이트 스토리]가 *현애의 AI 되기 전 이야기를 다뤘다면, [헤이트플러스]는 *뮤트가 AI되기 전 이야기?

---

P.S. : 크리스틴 러브에게 한국어화를 할 의지는 있지만 영문판 발매와 동시에는 힘들고, 아마 발매 후에 작업을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Comments

No comments.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