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부분은 저도 듣기만 한 것이고 기초 자료조사만 해본 것이라 완벽과 거리가 멀고, 기본 자료삼아 적어봅니다. 가능하면 추가하겠습니다. ***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국회의원 사무실 / 홈페이지 / 트위터 같은데 편지 / 게시판 / 멘션 등으로 의견을 피력하는 것이 좋다는, 나름 믿음직한 의견을 들었습니다. 결국 입법 / 감사 등을 국회의원이 하니까 말이죠. 그렇다고 아무에게나 쏘는 것은 별 재미가 없고, 일말의 관련이라도 있는 분들에게 넣는게 맞겠죠.

그래서 찾아봤더니, 우리의 사안과 연관될만한 분들은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였습니다. (원래는 정보통신위원회로 들었는데, 그런데는 이제 없었습니다. 참고로 정보위원회는 007같은데.)

* 위원회소개 -> 소관기관 :
문화체육관광부를 소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공공기관 30개가 속해있는데 그 중 게등위 존재.

* 청원 / 진정 :
여기서 접수하는건 아닌거 같고, 그 숫자가 그리 많지 않아서... 이걸 쓸만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이곳의 자유게시판은 전혀 관리하고 있지 않으니 거기 써봤자 소용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 위원회 소속된 분들은 여기서 검색할 수 없고, 대한민국 국회 홈페이지의 국회의원 검색에서 '위원회별' 메뉴를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로 놓고 검색하면 볼 수 있습니다.

Comments

No comments.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