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소니가 지배하는 평화로운 지구' 광고.

게임을 영화로 만든 사례 통틀어 가장 장수하고 성공하고 있는 시리즈[모탈 컴뱃(Mortal Kombat)]은 극장판 2개 후 TV 시리즈. [툼 레이더(Tomb Raider)]는 2편까지. 1편 비교해서 가장 많이 번 영화는 [툼 레이더]였을거 같습니다만 시리즈 전체 이어가는걸 보면 [레지던트 이블]이...  [레지던트 이블]의 5편 티져가 떴습니다. 게임과 참으로 다르게 돌아가는 이 세계, 저는 2편만 보고 접었지만 한국에도 꾸준히 개봉되고 있습니다.

감독 폴 W.S. 앤더슨(Paul W.S. Anderson)은 [레지던트 이블(Resident Evil)] 1편 / 4편 / 5편의 감독을 맡고 있는데, 프로듀서로써는 전편 다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이 모든 영화들은 '본격 아내 자랑 프로젝트'로써, 2009년 결혼한 밀라 요요비치(Milla Jovovich)가 항상  앞장서고 있죠. ([삼총사]!) [이벤트 호라이즌(Event Horizon)] 때만 해도 이렇게 가버릴줄은 몰랐는데... 그러고보면 [모탈 컴뱃]의 극장판 1편도 이분이 감독 했었습니다.

원작과 연관을 찾기가 더 힘들법한 이 시리즈에서, 캡콤은 얼마나 참여하고 챙겨갈지가 다소 궁금할 따름입니다.

Comments

No comments.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