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 Ntreev
발매연도 : 2010. 12. 24, 크리스마스 이브가 아니라 금요일.
가격 : 9.99$

속도전 회전 퍼즐, 어렵다.



같은 블록 2X2로 놓으면 큰 블록이 되고, 커진 아이를 클릭해 이런 저런걸 하는게 목표입니다. 여기까지는 심심한 편이지만 마우스 휠로 보드를 회전시키는 것이 추가되어 복잡해지고, 전반적인 게임 모드들이 속도전 위주의 시간 싸움이라 난이도가 꽤 높습니다. 독특한 규칙의 퍼즐이면서도 캐주얼 게임같은 외양을 갖고 있어, 나름 즐거운 맛을 주기도 합니다.

스팀을 쓰며 퍼즐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도해보실만 할 것 같습니다. 단 보기만큼 쉽지는 않고, 사실은 제법 어려움.

게임 사는 곳 : Steam

P.S. : 버그 리포트 / 의견 등은 디렉터이신 신동원님의 트위터(@inflycis)에 멘션으로 거시면 될 듯.

P.S. 2 : 다운로드 데모는 없고 공식 홈페이지에 플래시 데모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팀에서 다운로드 데모 제공하실 것을 추천하는데, 우선 자신의 컴퓨터에서 잘 돌아가는지 데모로 확인하려는 이들이 적지 않고, 다음으로 플래시 데모만 해서는 '휠을 쓴다'는 사실 자체를 모를 가능성이 높으며, 마지막으로 플래시에서는 게임의 기본 로직만 1분 제공되는데 / 본 게임에서만 제공되는 그래픽 등의 분위기가 꽤 괜찮아 거기에 혹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P.S. 3 : 음악 따로 파실거 아니면, 공식 홈페이지나 bandcamp 같은데 통해 무료 제공 하시면 의외로 반응 올지도.

이 프리뷰는 제공받은 리뷰 카피...가 아니라 선물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

익명
2010-12-25 12:43:40

비공개 댓글입니다.

익명
2010-12-25 13:39:29

비공개 댓글입니다.

Trackbacks

No trackbacks.
이 페이지는 백업으로부터 자동 생성된 페이지입니다.

[archive.org 에서 보기]